본문 바로가기

 .수다

기상캐스터 조경아 노출

 

 

 

 

 

 

 

 

 

 

 

 

 

 

 

 

 

 

 

 

기상캐스터 조경아 노출

 

 

 

 

실시간에 조경아?

누구인지 봤더니 기상캐스터라고 하시네여

그런데 노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방송 된 SBS "날씨와 생활"에서

블라우스 단추의 사이가 벌어져 일부 노출된 부분이라고 함

이 캡쳐만 봐도 조경아 기상캐스터 아슬아슬함

음 그럴수도 있죠 뭐

 

 

 

 

 

이거 때문에 기상캐스터 조경아 노출이라는

 

 

 

 

기상캐스터 조경아가 노출 사고에 대해

트위터에 글을 남겼는데요.

 

"옆모습까지 꼼꼼히 체크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이 누가 봐도 단정한 옷이라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어요. 언제 일인지도 모르고, 대충 써서 도배해 주신 인터넷매체님들 덕분에 잠시나마 검색어 순위에도 올라봤네요."               

 

?????????????????????????????????????????????

근데 말투가 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 사고로 인해 조경아 기상캐스터 이름은 기억하겠네여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여

 

 

 

'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혜진 기성용 축하요  (0) 2013.03.27
레이싱모델 임지혜  (0) 2013.03.26
김현철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0) 2013.03.21
유하나 부러워  (0) 2013.03.05
오늘의운세 "뱀띠"  (0) 2013.03.05